![BBQ, 창립 30주년 행사서 최고 매출 패밀리 시상. [사진=제너시스BBQ]](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936/art_17568822101867_29da23.jpg)
【 청년일보 】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창립 30주년을 맞아 지난 1일 인천 인스파이어 리조트에서 '2025 제너시스BBQ 패밀리 페스티벌(이하 GBFF)'을 개최하고 30년간 BBQ와 함께해온 패밀리(가맹점주), 협력사, 임직원 등에게 감사함을 담아 특별상 및 최고 매출, 최고 매출 신장 패밀리 등에게 상을 수여했다고 3일 밝혔다.
GBFF 행사에는 전국에서 모인 패밀리와 가족, 협력업체, 임직원 등 5천500여 명이 함께했으며 BBQ는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패밀리에게 특별한 상을 수여하며 그간의 성과와 헌신에 보답했다.
30년 역사를 함께한 패밀리에게 '감사패', 2025년 최고 매출을 기록한 패밀리에게 '문(文)상', 최고 매출 신장 패밀리에게 '무(武)상', 자사앱 최다 판매 패밀리에게 '용(勇)상', 최장기 운영 패밀리에게 '인(仁)상', '30주년 패밀리 대상' 등이 수여됐다.
특별히, 이날 행사에서는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보여주는 뜻 깊은 시상도 있었다. BBQ는 경북 영덕군에서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네 분을 구한 중학생 임지호 군에게 의인상을 수여했다. BBQ는 임 군의 선행을 기리며 주택 복구비와 학자금 등 총 1억3천만원을 지원했다.
윤홍근 회장은 "제너시스BBQ 그룹의 30년 역사는 패밀리가 만들어 온 역사입니다. 천년기업을 향해 나아가기 위해 오늘 창립기념일을 맞아 그동안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패밀리 페스티벌과 패밀리와 협력사 포상을 마련했다"며 "특히 어린 나이에 불길 속으로 뛰어들어 어르신들을 구해낸 임지호 군의 용기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갈 가장 소중한 꿈이기에 이 자리를 통해 더욱 응원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제너시스BBQ 그룹은 패밀리·협력사·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상생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세계 5만 매장을 향해 도약하는 기업으로 더욱 성장하겠다"고 덧붙였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