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모바일 라방 IP '큰쏜언니 BIG세리' 론칭 방송 갈무리. [사진=CJ온스타일]](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520/art_17472902897132_211ad6.jpg)
【 청년일보 】 CJ온스타일은 골프 여제 박세리와 손잡고 론칭한 '큰쏜언니 BIG세리: 안사고 뭐하게' 첫 방송이 29만 페이지뷰를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큰쏜언니 BIG세리는 박세리의 웰니스 노하우를 토크쇼 형식으로 풀어내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14일 오후 8시 CJ온스타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론칭했다.
첫 방송은 식사 대용식으로 떠오른 '단백질 쉐이크'를 주제로 진행됐다.
박세리는 골프선수 시절 본인의 경험담을 적극 살려 '건강한 한끼'에 대해 라방 시청자와 적극 소통했다.
이날 소개한 제품은 식단관리 브랜드 '플라이밀'의 단백질 쉐이크로 방송 한시간 매출이 자체 목표 대비 173%를 초과하는 실적을 기록했다.
특히 박세리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동경하는 30~40대 여성 고객 호응도가 높았다. 이날 전체 주문고객 중 30~40대 고객 비중이 70%를 육박한 것으로 나타났다.
다음 방송은 오는 28일 오후 8시로 초여름을 맞아 수분 충전을 도와주는 기능성 음료 '링티'를 소개한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