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고급 소재 특화 브랜드 '네메르' 판매

등록 2025.10.21 14:50:01 수정 2025.10.21 14:50:10
김원빈 기자 uoswbw@youthdaily.co.kr

 

【 청년일보 】 롯데홈쇼핑은 지난 18일 올해 가을·겨울(FW) 시즌 전략 패션 브랜드 ‘네메르(neMMER)’ 론칭 방송을 진행하고, 니트를 시작으로 재킷, 코트 등 프리미엄 신상품 판매를 본격화했다고 21일 밝혔다.

 

최고급 소재 특화 브랜드 네메르는 ‘새로운 시각’을 뜻하는 ‘ne(neo=new)’와 ‘나를 마주하다’를 의미하는 ‘MMER(me+mirror)’의 합성어로, ‘나를 닮은, 나를 담아낸 옷’이라는 철학을 담았다.

 

중국 내몽고산 최고급 캐시미어 소재에 섬세한 브러싱 공법과 고급 니트 가공 기술을 더해 기존 홈쇼핑에서는 보기 어려운 고급 패션 라인업을 구현했다.

 

지난달 진행된 오프라인 쇼케이스에서 신상품 23종을 선공개했으며,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L.live)’ 방송은 조회수 30만 회를 기록했다.

 

또한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브랜드 모델 배우 진서연의 화보 촬영 현장 메이킹 필름은 조회수 270만회를 돌파하며 TV홈쇼핑 론칭 전부터 높은 화제성과 기대감을 입증했다.

 

롯데홈쇼핑은 때 이른 초겨울 추위가 시작되자 18일 네메르 론칭 방송을 2회 편성하고 신상품 11종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주력 상품인 ‘루미에르 캐시울 블렌디드 니트’는 고급 캐시미어에 ‘글리터 얀(Glitter Yarn)’을 혼합해 은은하고 세련된 광택감을 구현한 제품이다.

 

‘글리터 얀’은 특수 가공을 거쳐 금속사 특유의 빛 반사 효과를 내는 고급 원사로, 니트 전체에 우아한 포인트를 더한다.

 

같은 날 공개된 ‘캐시혼방 시퀸 니트, 바라클라바 세트’는 보온성과 패션성을 모두 충족시킨 제품으로, 겨울철 활용도가 높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았다.

 

롯데홈쇼핑은 향후 네메르의 최고급 캐시미어 니트뿐만 아니라 재킷, 코트 등 고급 아우터 상품군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FW 시즌 패션 전략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지연 롯데홈쇼핑 패션부문장은 "올해 FW시즌 가장 심혈을 기울여 기획한 네메르는 품질과 완성도를 모두 갖춘 브랜드”라며, “앞으로 최고급 캐시미어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네메르’만의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35길 4-8, 5층(당산동4가, 청년일보빌딩)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회장 : 김희태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