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홀리데이 시즌 음료 판매량 110만잔 돌파…전년 동기比 30% 증가

등록 2025.12.24 15:57:11 수정 2025.12.24 15:57:11
권하영 기자 gwon27@youthdaily.co.kr

한정 음료 라인업 4종, 겨울 음료 카테고리 성장 견인

 

【 청년일보 】 투썸플레이스는 올겨울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Dearest Winter(디어리스트 윈터)' 테마로 선보인 한정 음료 라인업 4종이 출시 이후 현재까지(11월 1일~12월 23일) 누적 판매 110만 잔을 돌파했으며, 전년 동기 대비 약 30% 성장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겨울 시즌마다 '윈터 뱅쇼'를 중심으로 한 시그니처 음료 라인업을 선보여 왔다. 올해는 스테디셀러 '윈터 뱅쇼'와 '뱅쇼 로우 슈거'에 신제품 '구운 밤 라떼'와 '스트로베리 초콜릿 라떼'를 더한 4종 라인업을 구성해 기존 스테디셀러의 안정적인 수요를 유지하는 동시에 새로운 취향을 제안하고 있다.


특히 올해 새롭게 선보인 '구운 밤 라떼'와 '스트로베리 초콜릿 라떼'는 겨울 시즌의 계절감을 반영한 라인업으로, 첫 시즌부터 지난 시즌 음료 대비 판매량이 3배에 육박하는 성장세를 기록하며 주목받고 있다. 두 제품은 겨울 취향의 스펙트럼을 확장한 명확한 콘셉트로 겨울 음료 카테고리 성장을 견인한 것으로 분석된다.


투썸플레이스의 시그니처 논알콜 음료인 '윈터 뱅쇼'와 기존 대비 당 함량을 약 91% 낮춘 '뱅쇼 로우 슈거'는 겨울 시즌 하루 평균 약 1만 잔이 판매되며 제품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윈터 뱅쇼'는 레드 와인 베이스에 과일 향과 시나몬 향을 더한 레시피로 겨울 시즌 수요가 꾸준하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투썸만의 겨울 감성과 맛을 담은 시즌 음료가 소비자들의 선택지를 넓히며 홀리데이 시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계절의 정취를 담은 프리미엄 시즌 음료를 통해 음료 카테고리 리더십을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35길 4-8, 5층(당산동4가, 청년일보빌딩)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회장 : 김희태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