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21'과 손잡은 투썸플레이스...논커피 음료·피규어 스텐컵 선봬

등록 2019.11.20 08:29:50 수정 2019.11.20 09:03:11
박광원 기자 tkqtkf12@youthdaily.co.kr

"“품질은 기본, 감성과 재미 담겨야 뜬다"

 

 

【 청년일보 】 투썸플레이스는 올 가을 시즌에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 과 손잡고, '시즌 음료 3종'과 '피규어 스텐컵 7종'을 출시했다. 또, 연말시즌에는 BT21 캐릭터가 디자인된 '2020 데일리키트'도 야심 차게 선보였다.

 

먼저, 투썸플레이스가 지난 9월 말 ‘BT21’과 협업해 선보인 '시즌 음료 3종'은 나이 불문하고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논커피(Non coffee)로 기획됐다. 우유와 차(茶)를 베이스로 그 위에 치즈크림폼을 풍성하게 얹어 고소함과 짭조름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음료와 치즈크림폼이 층을 이뤄 극강의 비주얼까지 갖추며 밀레니얼 세대의 미각과 시각을 사로잡는다.

 

히비스커스·사과·복숭아의 맛과 향이 복합적인 '치즈크림 후르츠 피치 티'와 딸기의 상큼함과 달콤함이 함께 느껴지는 '치즈크림 스트로베리 라떼', 진한 초콜릿맛이 매력인 '치즈크림 초콜릿 라떼'로 달달함과 짭조름한 치즈의 만남이 완벽한 단짠의 조화를 이룬다.

 

'시즌 음료 3종'과 함께 한 협업 제품인 'BT21 캐릭터 피규어 스텐컵'은 'BT21' 캐릭터인 코야(KOYA), 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타타(TATA), 쿠키(COOKY)의 첫 영문 이니셜이 인쇄되어 있는 스테인리스 컵과 ‘BT21’캐릭터 실리콘 피규어 리드가 세트로 구성됐다.

 

캐릭터 별 개성과 고유의 특색을 반영하여 개인의 취향에 맞게 컬렉션을 선택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BT21 캐릭터 피규어 스텐컵’은 투썸의 커피 및 음료 구매 시 1만원에 구매 가능하며, 'BT21 캐릭터 피규어 스텐컵'만 단품으로 구매 시에는 1만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청년일보=박광원 기자]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