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온라인 플랫폼 29CM서 새해 기획 굿즈 단독 출시

등록 2025.12.26 09:32:06 수정 2025.12.26 09:32:06
권하영 기자 gwon27@youthdaily.co.kr

29CM에 스타벅스 브랜드관 열고 온라인 플랫폼 단독으로 신년 기획 굿즈 첫 출시
새해 붉은 말의 해 기념하는 텀블러, 머그, 키체인 등 구매 시 출시 기념 혜택 제공

 

【 청년일보 】 스타벅스는 이달 29일 온라인 셀렉트샵인 29CM에 스타벅스 브랜드관을 열고 신년 기획 굿즈를 29CM에서 단독으로 첫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패션 플랫폼을 즐겨 찾는 2030세대 고객의 취향과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선보이는 동시에 브랜드 경험을 강화할 수 있는 접점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올해 들어 W컨셉, 무신사에 이은 세 번째 패션 플랫폼 진출이다.


스타벅스는 이번 신규 플랫폼 진출을 기념해 오는 29일 오전 10시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29CM에서 신년 기획 굿즈를 첫 공개하는 단독 기획전을 개최한다.


기획전을 통해 새해 붉은 말의 해를 상징하는 셰틀랜드 포니를 주제로 디자인한 머그, 텀블러, 인형, 키체인 등 해피 포니 팜 굿즈 9종을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 중 29CM에서 선공개한다.

 

해당 신년 굿즈는 매년 십이간지를 주제로 소개되는 스타벅스 글로벌 공통 상품으로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가장 먼저 공개되며, 국내에서는 온라인 판매 전용으로만 출시된다.


베이비포니 데미 머그 89ml는 셰틀랜드 포니가 정교하게 디자인된 작은 사이즈의 머그로 장식용 오브제나 액세서리 등을 담는 다양한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가방이나 파우치 등에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출시한 베이비포니 베어리스타 키체인을 비롯해 사용 용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용량의 텀블러와 콜드컵도 함께 출시한다.


스타벅스는 단독 선출시를 기념해 해피 포니 팜 굿즈 구매 시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해피 포니 팜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해피 포니 팜 상품 1개당 스타벅스 에코 텀블러 쿠폰 1장씩을 추가 증정한다.


아울러, 1월 4일까지 스타벅스 브랜드관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주문당 1개의 레드리본 리유저블백을 증정하고, 스타벅스 브랜드관을 방문하면 29CM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타벅스 브랜드관 전용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백지웅 스타벅스 기획 담당은 "온라인 패션 플랫폼을 즐겨 찾는 2030세대 고객들에게 어울리는 신규 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주는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35길 4-8, 5층(당산동4가, 청년일보빌딩)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회장 : 김희태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