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플라워 패턴 여름 여성 아웃도어 경량재킷 선보여

등록 2020.05.07 15:57:31 수정 2020.05.07 15:57:55
김지훈 기자 hoon@youthdaily.co.kr

레드페이스, 싱그러운 블로섬 패턴이 적용된 ‘초경량 여성 아웃도어 재킷’ 출시
플라워 패턴의 경량재킷 ‘지브라 블로섬 라이트 우먼 재킷’, ‘셀리나 블로섬 라이트 우먼 재킷’
우수한 경량소재로 여름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소지, 휴대성 UP!
방풍기능과 경량성 뛰어난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 적용


【 청년일보 】 최근 길어진 사회적 거리두기로 쌓인 ‘코로나 블루’를 해소하기 위해 상대적으로 밀접 접촉 우려가 적은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혼자 혹은 소수의 인원으로 즐기는 ‘혼산’이 아웃도어 트렌드로 떠오르는가 하면, 젊어진 등산 연령과 긴 연휴에 등산이 다시 인기를 끌며 기능성 여름 아웃도어 의류를 찾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싱그러운 플라워 패턴으로 여름을 더욱 청량하고 화사하게 만들어줄 여성용 아웃도어 경량재킷을 출시한다.

 

레드페이스가 선보이는 플라워 패턴의 여성용 아웃도어 경량재킷으로는 ‘지브라 블로섬 라이트 우먼 재킷’과 ‘셀리나 블로섬 라이트 우먼 재킷’이 있다.

 

‘지브라 블로섬 라이트 우먼 재킷’은 잔잔한 플라워 패턴과 지브라 패턴의 프린팅을 적용하고, 청량한 컬러를 사용해 여름철 아웃도어 스타일링에 시원함과 화사함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재킷은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방풍 기능과 경량성을 자랑한다.

 

일체형 롤업 후드가 부착돼 있어 필요에 따라 꺼내어 쓸 수 있으며 수납이 가능한 포켓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또한 재킷에 통풍구가 있어 땀이 차지 않고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시켜준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만 아니라 도심에서 데일리 아우터로 착용하기에도 제격이며, 색상은 민트와 핑크가 있다

 

‘셀리나 블로섬 라이트 우먼 재킷’은 벚꽃에서 영감을 얻은 큰 꽃무늬 패턴이 돋보인다.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 적용으로 방풍 기능은 물론,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해 여름철 아웃도어에서부터 시티룩까지 쾌적하게 착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필요에 따라 꺼내 쓸 수 있는 롤업 후드가 부착돼 있으며, 색상은 핑크가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갑작스러운 더위에 반팔, 반바지와 같이 가벼운 옷차림으로 산을 찾는 등산객들이 많다”며, “가벼운 산행 시에도 산 정상의 날씨는 급변할 수 있으므로, 저체온증 예방과 각종 벌레, 자외선으로부터의 보호를 위해 여름에도 가벼운 재킷을 준비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 혜택에 구매할 수 있는 ‘감사 선물 프로모션’ 진행하고 있다.

 

【 청년일보=김지훈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