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소유의 매력"...롯데칠성음료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 광고 온에어

등록 2021.03.09 12:07:30 수정 2021.03.09 15:44:22
이나라 기자 nrlee@youthdaily.co.kr

'Great Taste Zero Sugar'...라임향 특유의 청량감 표현
브랜드 인지도 제고 위해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 진행 예정

 

【 청년일보 】 롯데칠성음료는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 전국 발매 확대와 함께 펩시의 K-POP 파트너인 'IZ*ONE(아이즈원)'과 인기 가수 '소유'를 모델로 앞세운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Great Taste Zero Sugar'라는 콘셉트로,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의 브랜드 인지도 및 소비자 소통 강화를 위해 기획됐다.

 

롯데칠성음료는 특히 펩시 제로 슈거의 2021 K-POP파트너로 발탁된 아이즈원과 소유는 다양한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광고 속에서도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 특유의 청량감을 잘 표현해냈다고 설명했다.

 

영상에서는 펩시 제로 슈거의 슬로건인 'Great Taste Zero Sugar'라는 문구를 지속적으로 보여주며,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로 슈거 콜라라는 점을 강조했다. 여기에 화면 가득 채우는 탄산 버블과 톡 쏘는 씨즐을 더해 제품의 짜릿한 청량감을 나타냈다.
 

롯데칠성음료는 올 한해 푸드 페어링, 디지털 바이럴 마케팅 등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갈 방침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펩시콜라는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K-POP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만들어가고 있다"며 "아이즈원, 소유와 함께하는 펩시 제로 슈거 라임 향에 대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지난달 15일 '펩시 2021 K-POP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이즈원과 소유, 래퍼 pH-1이 참여한 음원 'ZERO : ATTITUDE'를 공개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 청년일보=이나라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