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가상모델 '로지' 광고 유튜브 1천만뷰 돌파

등록 2021.07.23 13:51:27 수정 2021.07.24 01:26:43
최시윤 기자 chongi21@youthdaily.co.kr

‘라이프에 놀라움을 더하다’편...MZ세대에서 화제

 

【 청년일보 】 신한라이프는 이달 출범 기념으로 제작한 광고 캠페인 ‘라이프에 놀라움을 더하다’편이 유튜브 등에서 공개 20여일 만에 누적 조회수 1천만 뷰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광고는 신한라이프가 고객에게 전하고픈 ‘라이프의 놀라움’을 일상 생활 공간 속에서의 신나는 춤으로 표현했다. 실제 사람이 아닌 버추얼 인플루언서(Virtual influencer) ‘로지’가 광고 모델로 등장하여 큰 화제를 몰고온 바 있다.

 

신한라이프 송정호 브랜드팀장은 “신한라이프의 출범과 함께 MZ세대 타깃의 디지털 감성에 부합하기 위해 과감하게 선택한 버추얼 모델과 트렌디한 춤 그리고 그에 맞춰 제작한 광고 음악이 대중의 큰 호응을 얻었다.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를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한라이프는 ‘앞서다, 그리고 뛰어넘다’라는 브랜드 본질을 바탕으로 새로운 컬러인 컨템포러리(Contemporary) 퍼플과 그래픽모티프인 ‘패스파인더’ 등 젊고 세련된, 그리고 현대적이면서도 남다른 브랜드 톤앤매너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 청년일보=최시윤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