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가 지난 6일 오전 서울 동대문구 청년주택 '장안생활' 테라스에서 청년들과 대화하고 있다[사진=연합뉴스]](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11145/art_16363224034537_718c36.jpg)
【 청년일보】 2030세대와의 소통을 통한 미래 정책 과제 선점을 위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의 대선 행보가 지속된다.
이재명 대선후보는 8일 스타트업 정책 간담회에 참석해 청년·미래 행보를 이어간다.
이 후보는 이날 오전 코리아스타트업포럼이 서울 성동구에서 주최하는 '스타트업 정책 토크'에 참석한다.
이 자리에서 이 후보는 최근 주력하는 2030세대 표심 공략을 위해 참석자들과의 소통의 자리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 후보는 또 미래 비전 제시를 위한 공약 과제에 관해서도 언급할 전망이다. 대선 향방을 가를 것으로 전망되는 청년세대와의소통을 통한 지지기반 공고화 행보로 풀이된다.
일각에서는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의 경선 종료 후 본격적인 선대위 구성 전에 청년 이슈와 함께 지지층을 선점하기 위한 전략적 행보라는 분석이 나오기도 한다.
이 후보는 오후에는 원행 조계종 총무원장을 예방한 다음 한국교회총연합회를 방문하며 종교계 지도자들을 잇달아 만난다.
【 청년일보=전화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