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약M 폰케어형 리워드 서비스 '그린약방', 누적회원 100만 돌파

등록 2022.03.02 09:44:32 수정 2022.03.02 09:44:32
박준영 기자 sicros@youthdaily.co.kr

누적회원 100만 명 돌파 기념 1300만 원 규모 기념 이벤트 진행

 

【 청년일보 】 보안 전문 기업 이스트시큐리티는 모바일 백신 앱 '알약M'에서 제공하는 폰케어형 리워드 서비스 '그린약방'의 누적 가입자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알약M은 2000만에 육박하는 다운로드 수를 자랑하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모바일 백신·보안 앱으로 ▲스마트폰 악성코드 검사 및 치료 ▲스미싱 문자 탐지 ▲금융사기 예방 ▲메모리·배터리 최적화 ▲파일 청소 ▲앱 관리 ▲비슷한 사진 정리 등을 주요 기능으로 제공한다.

 

그린약방은 알약M의 보안 및 관리 기능을 사용자가 꾸준히 활용하고, 이를 통해 보안의식 고취 유도를 위해 출시한 폰케어형 리워드 서비스다.

 

알약M 사용자는 앱에 탑재된 기능을 사용하는 것만으로 리워드 포인트 '알약'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활동으로 모은 포인트 알약은 그린약방 내 스탬프샵에서 다양한 기프티콘으로 교환해 각종 프랜차이즈와 편의점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지난 2020년 9월 베타 버전을 오픈하고 12월에 정식 출시한 그린약방은 간편하게 포인트를 획득하는 장점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꾸준히 회원수를 늘려 왔고, 올해 2월 서비스 론칭 약 1년 5개월 만에 누적회원 100만 명을 돌파했다.

 

이스트시큐리티 관계자는 "알약M 그린약방은 스마트폰 보안 및 케어 기능만 사용하면 손쉽게 리워드를 받을 수 있어 여러 보안앱 사이에서도 뚜렷한 차별화를 보이며 빠르게 성장했다"며 "사용자 100만 명을 맞아 앞으로도 더 많은 사용자들이 그린약방을 사용하도록 서비스 고도화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전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스트시큐리티는 누적 회원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4일까지 1300만 원 규모의 ‘스탬프샵 할인 핫타임 이벤트’도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첫 날인 2일에는 컵라면 1000개, 3일에는 스타벅스 커피 500개, 마지막 날인 4일에는 BBQ 치킨 500개를 기존 가격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총 2000개의 상품을 할인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후 2시부터 2시 30분까지 30분간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준비된 수량이 모두 판매될 경우 조기 종료된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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