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가 지난 8일 서울광장에서 마지막 유세를 하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20310/art_16467987077549_1714e3.jpg)
【 청년일보 】대선 투표일 국민의힘은 정권교체를 통한 대한민국이 미래 전환을 강조하며 압도적 승리를 만들어 달라며 투표 참여를 호소했다.
대선 투표가 시작된 9일 이양수 선대본부 수석대변인은 "위대한 국민의 손으로 정권교체를 통해 대한민국의 미래를 바꿔달라"며 "대한민국을 위해 윤석열 후보에게 압도적 승리를 만들어달라"고 당부했다.
논평에서 이 수석대변인은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 가치를 수호하고 공정과 정의가 살아 숨 쉬게 하며 굳건한 안보와 튼튼한 경제로 대한민국의 미래를 바로 세울 대통령은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뿐"이라고 언급했다.
이어 "내로남불과 편 가르기를 중단하고 국민 통합을 이루겠다"며 "정치방역을 중단하고 한미동맹을 강화할 것이며 시장경제를 존중하고 사회 약자들을 보듬겠다"고 강조했다.
원희룡 선대본부 정책본부장은 SNS에 "오늘은 대한민국을 재창립하는 날"이라며 "도시락 폭탄 투척하는 애국의 마음으로, 쓰레기통에 피어난 장미꽃, 민주주의의 이름으로, 내일을 위해 사과나무를 심는 삶의 의지로, 한 사람도 빠짐없이 표를 투척하자"고 기재했다.
【 청년일보=전화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