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NHN페이코가 '페이코 캠퍼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대학생 전용 보험 상품 가입비를 전액 지원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고 9일 밝혔다.
페이코 캠퍼스는 대학생의 편리한 캠퍼스 라이프를 위한 대학 생활 특화 서비스다. 대학교 인근 식당, 카페, 매점 등 각종 편의시설에서 페이코로 결제 가능한 '페이코 캠퍼스존'을 구축해 승차권, 식권, 등 다양한 생활밀착형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2016년 첫 선을 보인 이후 현재 전국 236여 곳의 대학 캠퍼스에 페이코 캠퍼스존 조성을 마쳤다.
NHN페이코는 페이코 캠퍼스 인증을 마친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하나생명과의 제휴를 통해 '(무)PAYCO캠퍼스 지킴이안심보험'을 선보인다. 해당 보험은 대학생의 캠퍼스 일과를 기반해 만든 페이코 단독 상품으로, 페이코가 보험료 전액을 지원한다. 한번 가입 시 1년간 혜택이 유지되며 교통재해, 5대 골절, 화상, 강력범죄 등 캠퍼스 생활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에 대해 최대 1000만 원을 보상한다.
선착순 1만 명 대상 CGV 관람권을 1000원에 제공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캠퍼스 인증 후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 실물 카드를 발급받으면 CGV 할인 쿠폰이 즉시 지급되며, 5월 오프라인 이달의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상당의 쿠폰팩 및 페이코 5000포인트를 함께 제공받는다.
이와 더불어 페이코 캠퍼스 친구 초대 이벤트도 상시 진행 중이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초대장을 통해 친구 초대 성공 시 친구 1명 당 페이코 1000포인트를 증정한다. 5명을 초대할 때마다 2000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되며, 최대 30명까지 초대 가능하다. 초대를 받아 캠퍼스 인증을 완료한 친구에게도 1000포인트가 함께 지급되어 쏠쏠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대면 등교를 맞아 오프라인 프로모션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인천대, 성균관대(서울, 수원) 등 대학교 '천원의 아침밥' 상품을 페이코로 결제 시 100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중앙대·이화여대·한양대 등의 제휴 카페에서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 시 매주 화요일마다 아메리카노를 100원에 즐길 수 있다.
다가오는 학교 축제에 발맞춰 인생네컷 무료촬영 쿠폰도 함께 증정한다. 본 쿠폰은 성균관대(서울)·경기대(수원)·영남대·서울시립대 등 교내에 설치된 제휴 부스에서 사용할 수 있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오랜만의 캠퍼스 라이프에 활기를 더하도록 MZ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NHN페이코는 일상과 함께하는 생활밀착형 플랫폼으로서 이용자 편의성과 혜택을 끊임없이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