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가정간편식과 김치로 올해의 브랜드 2개 부문 수상

등록 2019.07.25 10:59:53 수정 2019.07.25 10:59:53
신화준 기자 hwajune@hanmail.net

“소비자 입맛과 취향에 맞는 다양한 상품 라인업 개발하겠다”

지난 24일 열린 ‘2019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아워홈 식품식재영업총괄 천승환 상무(오른쪽)와한국소비자포럼 서경덕 소비자위원장(왼쪽)이 수상 기념사진을촬영하고 있다. [사진=아워홈]
지난 24일 열린 ‘2019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아워홈 식품식재영업총괄 천승환 상무(오른쪽)와한국소비자포럼 서경덕 소비자위원장(왼쪽)이 수상 기념사진을촬영하고 있다. [사진=아워홈]

[청년일보]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김길수)은 지난 24일 열린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총 2개 부문의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수상 부문은 가정간편식, 올해의 김치로 브랜드는 아워홈 가정간편식, 아워홈 아삭김치로 단일 회사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가정간편식부문에서 아워홈은 온라인·모바일 투표 2위, 전화 설문 투표 1위로 총점 5.91을 받아 1위에 올랐다. 김치 부문에서도 아워홈 아삭김치가 6.58점을 받아 1위를 차지했다.

현재 아워홈은 식문화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합리적 가격대를 내세우며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풀이된다.

우삼겹불고기덮밥 등 온더고 3종과 고추장삼겹살 등 안주류 5종, 바삭만두카츠 등 에어프라이어용 튀김 3종까지 소비자들의 니즈를 세심히 파악하고 그에 맞는 다양한 상품들을 출시한 점이 올해의 가정간편식으로 선정된주 요인으로 보인다.

아워홈 아삭김치는 나트륨저감김치, 갈치김치, 대파김치 등 42종이며 HACCP(식품안전관리기준) 인증을 받은 생산시설에서 일 100톤 규모로 생산된다.

아워홈관계자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이라는 큰 상을 수상하게 돼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수십년간 구축한 연구개발(R&D) 인프라를 바탕으로 국내 식품 사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신화준 기자 hwajune@hanmail.net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