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냉동도시락 '온더고' 월평균 30% 성장…4종 출시

등록 2020.02.20 09:22:46 수정 2020.02.20 09:44:36
김지훈 기자 hoon@youthdaily.co.kr

 

【 청년일보 】 아워홈은 지난해 7월 출범한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가 월평균 30%씩 성장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아워홈은 "간편하지만 근사한 한 끼를 콘셉트로 선보인 온더고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최근 식음 트렌드에 맞춘 신메뉴를 출시하고 든든한 한 끼를 위한 중량을 늘리는 등 소비자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제품을 계속 내놓을 것"이라고 전했다.

 

온더고는 이번에 '오븐닭구이 & 마크니커리', '전주식 소고기비빔밥' 등 2종을 새로 출시했다. '매콤불닭 & 치즈'와 '규동 & 계란말이' 2종은 메뉴를 개편해 내놨다.

 

【 청년일보=김지훈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