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 출시…"제품 라인업 강화"

등록 2020.05.25 09:54:39 수정 2020.05.25 09:54:39
길나영 기자 gil93@youthdaily.co.kr

아워홈, '바로 고추바삭 통살치킨', 내달 돈까스류 2종 추가 출시 계획
에어프라이어 제품군, 지난해 7월 라인업 구축 이후 평균 약 35% 성장세

 

【 청년일보 】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치킨류 신제품 출시에 이어 내달 돈까스류 2종을 추가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아워홈은 지난해 7월 '바로 바삭 카츠' 시리즈 3종을 선보이며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군을 구축하고, 치킨류, 떡튀김 등으로 라인업을 확장했다.

전용 제품군 8종은 출시 이후 현재까지 월평균 35% 가량 매출 성장세를 보이며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주요 매출처는 아워홈 자사 공식 온라인몰 ‘아워홈 식품점몰’을비롯한 온라인 유통채널이다.

 

아워홈은 관련 상품 인기에 따라 5월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 '고추바삭 통살치킨'을 추가 출시하고, 내달 '남산왕돈까스', '남산왕치킨까스' 2종을 추가로 선보이며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아워홈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군은 수분을 낮춘 빵가루로 튀겨내 더욱 바삭하며, 긴유탕처리공정 시간을 거친 후 완조리에 가까운 상태에서 급속 냉동돼 조리시간을 절약해준다. 에어프라이어조리에 적합하도록 표면을 오일 코팅 처리한 점도 특징이다.

 

이날 출시한 '바로고추바삭 통살치킨'은 튀김가루에 청양고추를 갈아넣어 알싸한 매운 맛을 즐길 수 있다. 닭다리살이통째로 들어가 부드러운 식감이 우수하며 술안주나 간식용으로 즐기기 좋다.
 

'바로 남산왕돈까스'와 '바로 남산치킨까스'는 남산서울타워 근처에서 먹던 경양식 메뉴를 HMR로 재현했다. 두가지 메뉴 모두 국내산 돼지고기와 닭고기를 사용했으며 성인 남성이혼자 먹어도 배부를 만큼 푸짐한 크기가 특징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최근 에어프라이어 활용 레시피 활성화와 언택트 소비문화 확산 등으로 당사 에어프라이어전용 제품 매출이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 이후에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길나영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