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Z세대와 소통 강화 ...싱크탱크 프로그램 운영

등록 2022.12.28 09:05:56 수정 2022.12.28 09:06:36
오시내 기자 shiina83@youthdaily.co.kr

요리하다·리얼스 등 Z세대 마케팅 방안 개발 집중

 

 

【 청년일보 】 롯데마트는 28일 대학생 싱크탱크 프로그램 ZRT(gen Z Round Table)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ZRT은 Z세대(19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초반에 걸쳐 태어난 세대)의 소비 인사이트를 얻기 위해 마련됐다.

 

서류와 면접을 거쳐 1기 15명을 선발했고, 내년 3월까지 잠실 롯데마트 본사와 영등포 리테일 아카데미 등에 방문해 정기적인 좌담회 형식의 포커스 그룹 디스커션(FGD)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마트는  ZRT의 주된 목표로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요리하다'와 친환경 캠페인 브랜드 '리얼스' 등이 Z세대와 가까워질 수 있도록 마케팅 방안을 개발하는 것이라 설명했다. 


【 청년일보=오시내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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