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이랜드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새로운 뮤즈 정소민과 함께 한 2024년 봄 시즌 두번째 컬렉션을 22일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타임 투 러브 (Time to Love)' 캠페인의 2차 공개로 봄에 활용 가능한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봄 시즌을 시작하기 좋은 테일러드 자켓은 트렌디한 실루엣으로 제작됐다. 셋업으로 연출할 수 있는 슬랙스는 '롱 부츠컷', '세미 와이드'의 두 가지 핏으로 출시됐다.
로엠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트위드 자켓'은 브이넥과 라운드넥 두 가지 스타일로 선보이며 핑크와 아이보리, 블루 등 봄의 색감으로 준비했다.
한편, 로엠의 24년 봄 컬렉션은 이날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 공개된다. 정소민과 함께 한 화보와 영상은 로엠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