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가 ‘워터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아성다이소]](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730/art_17530756840856_d045ac.jpg)
【 청년일보 】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워터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튜브, 수경, 수영 보조용품 등 약 50종을 판매한다.
‘해먹 그물 튜브’는 양쪽을 받쳐주는 원형 튜브와 중간의 그물 시트로 구성돼 있어, 수면 위에 누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아이스버킷 맥주잔 튜브’는 얼음과 함께 음료나 과일 등을 담아둘 수 있고, 수건이나 소지품을 보관하는 용도로도 활용 가능하다. 맥주잔을 형상화한 디자인과 손잡이 디테일까지 더했다.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상품들도 마련했다. ‘물총 결합 물놀이 튜브’는 튜브에 앉아 수영을 하면서 동시에 물총놀이도 즐길 수 있다. 물총에 연결된 호스로부터 물이 자동 리필되는 구조로, 다른 장난감을 함께 활용할 수 있다.
‘분수 튜브 패드’는 수도 호스를 연결하면 패드 둘레에서 물줄기가 분사되며 표면을 바닷속 해양 동물 캐릭터로 디자인했다.
이 외에, 물만 채우면 바로 사용 가능한 ‘물놀이용 미니 풀장’은 물놀이 외에도 미니 욕조나 볼풀장으로 활용할 수 있다.
수경과 수영 보조용품도 판매한다. ‘미러형 물안경’은 미러 코팅 렌즈가 햇빛을 반사해 눈부심을 줄여준다. 블랙, 화이트 2종류 컬러로 구성했다.
‘김서림 방지 물안경’은 실내에서 장시간 수영 시 시야 확보에 도움이 되며, 블루와 블랙 2종류를 준비했다.
이 외에도, 수영을 막 시작하는 초보자나 어린이에게 유용한 ‘핸드 패들’과 ‘킥판’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물놀이 준비를 도와주는 실용 아이템도 눈길을 끈다. ‘양방향 발 펌프’는 밀고 당기는 동작 모두에서 공기가 주입되는 구조로, 발로 눌러 펌핑할 수 있다. 찢어진 튜브나 풀장을 보수할 수 있는 ‘튜브 보수 스티커’도 판매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물놀이나 수영을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계절에 따라 필요할 만한 다양한 아이템을 균일가로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