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C 월드유로파 외관. [사진=홈앤쇼핑]](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1043/art_17611935696387_2c7d50.jpg)
【 청년일보 】 홈앤쇼핑은 오는 24일 오후 8시 40분, 서부지중해 4개국 크루즈 여행’을 앵콜 특집 생방송으로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올해 단, 2회 방송 만에 상담예약 196억을 돌파한 기록을 세우며, 고객감사 앵콜 특집으로 공개되는 이번 상품은 프리미엄 국적기인 바르셀로나 직항 아시아나항공 탑승부터 최신 21만톤(t)급 대형 크루즈, 그리고 남프랑스·시칠리아·몰타까지 포함된 서부 지중해 4개국 일주 여행이다.
이번 상품은 크루즈 여행의 걸맞게 크루즈가 가장 중요한 핵심이다. 7박 8일간 탑승하는 크루즈는 바다 위의 리조트로 불리는 MSC의 초대형 선박 ‘월드유로파’ 호다.
월드유로파 호는 21만톤급의 초대형 선박으로, 13개의 레스토랑, 대극장과 실내 워터슬라이드, 프롬나드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자랑해 선내에서의 하루하루가 지루할 틈 없이 풍요로워 다양한 크루즈 상품 중에서도 높은 고객 만족도를 자랑한다.
크루즈 여행으로만 가능한 이탈리아 로마와 제노바, 남프랑스의 마르세유, 시칠리아 메시나, 신이 만든 섬 몰타의 발레타까지 서유럽 핵심 도시를 한번에 여행하는 일정은 바로 이 상품의 백미. 더불어 바르셀로나, 몬세라트 등 스페인 지상 관광도 포함되어 있으며, 스페인 5성급 특급호텔 1박 숙박이 포함돼 여정 전후에도 완벽한 여행 컨디션을 제공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일반 유럽 패키지로는 소화하기 힘든 도시들을, 편안하고 품격있게 만날 수 있는 지중해 크루즈 상품”이라며 “특히 크루즈 여행 입문자부터 허니무너, 가족여행 고객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기획한 프리미엄 상품이며, 방송 중 예약한 고객 대상으로 디럭스 발코니 객실 업그레이드 등의 특전도 제공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