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DB손보와 손잡고 자동차보험 홍보 컵라면 출시

등록 2020.02.14 09:31:10 수정 2020.02.14 09:33:34
김지훈 기자 hoon@youthdaily.co.kr

 

【 청년일보 】 편의점 CU는 DB손해보험, 네이버파이낸셜과 손잡고 컵라면과 자동차보험을 연계한 '내차보험 만기라면'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만기라면'은 CU에서 판매하는 '더배터질라면왕컵'의 패키지를 변경한 상품으로, DB손보의 자동차보험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자동차보험 만기를 앞둔 고객이 컵라면 뚜껑의 QR코드를 스캔해 DB손보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를 산출해보면 네이버 N페이 1만포인트를 준다. 해당 경로를 통해 가입하면 네이버 N페이 2만포인트를 추가로 준다.

 

이 상품은 30만개 한정 판매된다.

 

【 청년일보=김지훈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