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소통 강화"...푸르덴셜생명보험, ‘푸르 스타지기(知己)’ 고객 패널 모집

등록 2022.03.17 18:31:28 수정 2022.03.17 18:31:35
김두환 기자 kdh7777@youthdaily.co.kr

고객 중심 경영 실천·금융소비자 보호체계 구축...고객 패널 운영

 

【 청년일보 】푸르덴셜생명보험(대표 민기식)은 17일 고객과의 정기적인 소통을 통한 경영의 실천과 금융소비자보호 체계를 구축하고자 고객 패널 '푸르 스타지기(知己)’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푸르 스타지기(知己)’는 푸르덴셜생명보험의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 관점에서 점검하고 살펴보는 새로운 고객 소통 창구다. 푸르덴셜생명보험은 최근 비대면/디지털화 등 보험업계의 변화에 맞춰 디지털 채널에 익숙한 MZ 세대부터 디지털 소외를 겪고 있는 시니어 세대까지 전 연령대의 의견을 경청하고 적극 수용할 계획이다.


고객 패널 명칭인 ‘푸르 스타지기(知己)’는 임직원 대상의 사내 명칭 공모전 당선작으로, 자기의 속마음을 참되게 알아주는 친구를 의미하는 ‘지기(知己)’를 명칭에 담아 푸르덴셜생명보험이 지향하는 고객 친화적 의미를 담았다.


이번 고객 패널은 총 100명을 모집하며, 보험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 관련 자세한 내용은 푸르덴셜생명 홈페이지 및 SNS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 방법은 홈페이지 고객 패널 페이지에서 지원서 작성 후 31일(목)까지 제출하면 된다.


푸르 스타지기(知己)는 4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신상품 기획 및 개발 단계 참여 ,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개선 의견 제시 , 수시 아이디어 제안 등 고객 관점에서 서비스 개선 및 상품 개발에 참여한다. 패널들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며, 활동 우수 패널에게는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아울러 푸르 스타지기(知己) 가운데 MZ세대와 시니어 세대를 대표하는 패널을 각 10명씩 선발해 프로젝트 그룹을 운영한다. 프로젝트 그룹은 별도의 과제 수행과 간담회를 통해 보다 심도 깊은 의견을 주고받을 예정이다.


푸르덴셜생명보험 관계자는 “급변하는 금융 환경 속에서 푸르덴셜생명보험의 성장과 금융소비자 권익 향상을 위해 다양한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고 반영하는 자세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앞으로 ‘푸르 스타지기(知己)’와 함께 소비자 중심의 경영을 실천하고 고객만족도를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