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 음료 ‘얼박사리프레셔’와 ‘얼박사’. [사진=동아제약]](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936/art_17567760444992_eee3d2.jpg)
【 청년일보 】 동아제약은 얼박사가 타코 브랜드 ‘올디스 타코’와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올디스 타코는 서울 중구 을지로에 본점을 둔 타코 전문점으로, 멕시코 대표 음식인 타코를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메뉴를 선보이며 MZ들의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동아제약은 올디스 타코 신사점에서 타코와 잘 어울리는 특별한 음료 ‘얼박사리프레셔’를 선보인다.
‘얼박사리프레셔’는 얼박사를 베이스로 상큼한 핑크 레몬과 톡톡 터지는 팝핑보바, 그리고 상쾌한 애플민트 잎이 조화를 이루는 음료다.
시원한 얼박사리프레셔는 오는 14일까지 올디스 타코 신사점에서 맛볼 수 있다.
동아제약은 콜라보를 기념해 얼박사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디스 타코 신사점에서 얼박사리프레셔를 섭취한 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dongabacchus_official)을 팔로우하고 구매 인증 스토리나 피드를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얼박사 1박스를 증정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MZ핫플로 알려진 올디스 타코와의 콜라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얼박사를 알릴 계획”이라며 “올디스 타코 신사점에서 얼박사리프레셔도 드시고, 이벤트를 통해 얼박사 1박스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민준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