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 피로회복 에디션’ 초도물량이 오픈 당일 완판됐다. [사진=대웅제약 제공] ](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1043/art_17611025844213_6d4dde.jpg)
【 청년일보 】 대웅제약이 젊은 세대와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선보인 ‘T1 피로회복 에디션’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대웅제약은 자사 피로회복제 브랜드 ‘우루샷’과 ‘임팩타뮨’이 글로벌 e스포츠 명문 구단 T1과 협업한 한정판 초도물량이 9월 말 오픈 당일 모두 판매됐으며, 오픈 직후 ‘완판 인증’이 이어지는 등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학업과 업무에 몰입해야 하는 상황에서 겪는 체력 저하, 피로 누적 등 젊은 세대의 건강 고민에 맞춰 기획됐다.
협업 제품으로는 ▲몸에 쌓인 피로물질(젖산, 암모니아 등)을 씻어내어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UDCA가 주성분인 ‘우루샷’ ▲밤샘 공부와 야근 등 불규칙한 생활 속에서 피로와 피부 컨디션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우루샷 이브’ ▲빠르게 흡수되고 오래 지속되는 활성형 비타민B로 일상의 에너지를 채워주는 ‘임팩타뮨’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T1 소속 ▲‘도란’ 최현준 선수 ▲‘오너’ 문현준 선수 ▲‘페이커’ 이상혁 선수 ▲‘구마유시’ 이민형 선수 ▲‘케리아’ 류민석 선수의 포토카드가 랜덤으로 증정되며, 알약케이스·파우치 등 실용적인 굿즈와 더불어 선수단 이미지를 담은 유니폼 걸이도 제공돼 팬들의 소장 가치를 높였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e스포츠 팬덤과 함께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한 시도였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젊은 세대에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며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웅제약은 소비자의 높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10월 17일부터 새로운 포토카드 구성으로 2차 판매를 재개했다.
【 청년일보=김민준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