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카드사들이 연말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신한카드는 신한SOL(쏠)페이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포인트 부여, 추첨 등을 실시한다. KB국민카드는 해외 배송 및 해외 가맹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및 포인트를 제공한다. 우리카드도 이달 말까지 글로벌 가맹점과 제휴를 통해 캐시백 적립 혜택을 부여한다.
21일 여신업계에 따르면 신한카드는 신한 SOL(쏠)페이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천만 다 행복한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7월 신한쏠페이 월간활성사용자(MAU) 1천만명을 기록한 후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해온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마련됐다.
이에 따르면 신한쏠페이 고객은 오는 29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피박스를 열면 최대 1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즉시 적립받을 수 있다.
이후 신한쏠페이에 관한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신한쏠페이 디스커버에 방문해 문화예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열람하면 ▲LG 스탠바이미2(1명) ▲닌텐도 스위치2(2명) ▲애플 에어팟 프로3(3명)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100명)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편의점이나 병원, 파리바게뜨, 투썸플레이스, 뚜레쥬르 등 커피·베이커리 업종에서 신한쏠페이로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하면 추가 포인트를 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특히 31일에는 모든 업종에서 20만원 이상 이용하면 2025포인트를 즉시 적립해준다.
연말 기념 케이크 특가전도 진행한다. 신한쏠페이의 모바일쿠폰 서비스인 '기프트샵'에서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의 모바일 쿠폰 3만원권을 30% 할인해 선착순 판매한다.
KB국민카드는 해외 배송 및 해외 가맹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자(Visa) 개인 신용·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50달러 혹은 100달러 이상 구매 인증 후 아이포터·몰테일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면 최대 10달러의 배송비를 즉시 할인해 준다.
또한 KB국민카드로 해외 가맹점에서 2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 금액의 최대 100만 포인트리를 지급한다.
KB국민카드는 해외 리조트 제휴를 통해 단독 이벤트도 추진한다. KB국민 마스터카드 고객 대상으로 '갤럭시 마카오 숙박&리조트 혜택 패키지'를 이벤트를 실시하는 한편, 마카오 대표 복합리조트 운영사인 멜코그룹과 협력해 '하우스 오브 댄싱워터 쇼' 관람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카드 역시 이달 말까지 글로벌 가맹점과 제휴를 맺고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해외 스타벅스에서 우리카드로 건당 20달러 이상 결제 고객에게 별 8개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일본 돈키호테 전 지점에서 1만엔 이상 이용 고객에게 1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베트남 롯데면세점에서 100달러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3만원 캐시백을 지급한다.
미국을 여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미국 본토에서 50달러 이상 결제할 때마다 5천원을 캐시백해준다. 코스트코·트레이더조·타깃 등 미국 주요 대형마트에서 결제하면 30%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 청년일보=신정아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