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는 스노위랜드와 스키장 등 동계 액티비티 시설부터 워터파크 오션월드까지 알찬 혜택으로 즐길 수 있는 '투파크 이벤트(TO-PARK EVENT)'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겨울 테마파크 스노위랜드와 워터파크 오션월드를 하루에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스노위랜드를 온라인 예약할 경우 당일 15시 이후 오션월드 무료 입장권을 제공하고, 오션월드 예약 고객에게는 스노위랜드 15시 이후 무료 입장권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스노위랜드 폐장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중·고·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야간·심야 스키 할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19시 이후 비발디파크 스키장을 방문하는 학생 고객은 리프트권 또는 장비 렌탈 패키지(리프트+장비 렌탈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본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학생증, 청소년증 등 증빙 자료 지참 시 적용된다.
비발디파크 스키학교 강습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됐다. 스키학교 강습일 이후 7일 이내에 스키장을 재방문할 경우 리프트권 또는 장비 렌탈 패키지(리프트+장비 렌탈권)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스키학교 운영 종료일까지 진행된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비발디파크를 찾는 고객들이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동계 액티비티와 실내 워터파크 모두를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비발디파크의 다채로운 시설을 경험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