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P 인증 딸기 열풍…GS25 "과일 매출 48.8% 급상승"

등록 2019.12.06 10:19:33 수정 2019.12.06 10:21:41
박광원 기자 tkqtkf12@youthdaily.co.kr

 

 

【 청년일보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지난달 출시한 GAP 인증 딸기가 과일 매출을 큰 폭 끌어올리고 있다.

 

6일 GS25에 따르면 지난달 16일 출시된 GAP(Good Agriculture Practices) 인증 딸기를 판매한 이후 5일까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과일 매출이 48.8% 늘었다. GS25는 GAP 인증 딸기를 지난해 보다 2주 먼저 출시했다.

 

GS25는 이달에도 킹스베리, 애플딸기, 새콤달콤딸기 등 다양한 구성의 딸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딸기샌드위치와 특별 기획된 '딸기 Berry Much' 행사도 진행한다. 동절기 인기 상품인 딸기샌드위치 출시에 맞춰 딸기 행사도 기획해 열풍을 이어갈 계획이다. 딸기샌드위치는 이달 6일 전국 GS25에 출시된다.

 

GS25는 "가맹점의 99%가 딸기샌드위치를 발주했다"며 "딸기샌드위치는 GS25에서 2015년 첫 해 100만개가 넘게 판매됐고 작년에는 350만개 넘게 팔렸다"고 설명했다. 올해 딸기샌드위치 판매량이 450만개를 넘을 것으로 회사 측은 예상하고 있다.

 

[청년일보=박광원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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