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칙촉 브라우니', 출시 2개월만 300만봉 판매

등록 2019.12.18 11:02:00 수정 2019.12.18 11:05:39
박광원 기자 tkqtkf12@youthdaily.co.kr

롯데제과 "향후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제품 출시"

 

 

【 청년일보 】 1996년 출시된 ‘칙촉’의 두 번째 변신이 또 한번 소비자의 반응을 이끌어냈다.

 

롯데제과는 '칙촉 브라우니'가 출시 약 2개월 만에 누적 판매 개수 300만봉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칙촉 브라우니’ 한 개의 높이가 18mm이므로, 제품을 하나씩 쌓아올리면 롯데월드타워 높이(555m)의 약 100배에 해당된다.

 

칙촉 브라우니는 지난 9월 편의점과 일반 슈퍼를 통해 판매가 시작됐다. 이후 브라우니 특유의 식감과 진한 초콜릿 맛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의 반응이 이어져 판매처가 확대됐다.

 

이 제품은 초콜릿이 덩어리째 들어가 있는 '칙촉'만의 특징을 유지하면서 브라우니 식감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특히 '가나초콜릿'을 사용해 진한 초콜릿 풍미를 살렸다고 롯데제과는 설명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칙촉 브라우니는 고소한 우유나 커피 등의 음료와 함께 디저트로 즐기기에 좋다"며 "향후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청년일보=박광원 기자]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