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 맞춘 車보험"...AXA손보 'RE-PLAN' 신규 광고 캠페인 론칭

등록 2021.09.01 10:59:13 수정 2021.09.01 10:59:22
최시윤 기자 chongi21@youthdaily.co.kr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연결한 다양한 자동차보험 특약 소개
운전자보험, 건강보험 등 종합손해보험사로 입지 공고화

 

【 청년일보 】 AXA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이 이번 하반기 ‘자동차보험을 RE-PLAN’을 슬로건으로 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개인화되고 다양해진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당신의 드라이빙도 AXA자동차보험 하나로 초맞춤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자동차와 함께하는 고객의 여러 일상에 공감하고, 다양한 상황에 따른 ‘초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인생 파트너로서의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광고 모델로는 4년 동안 악사손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조진웅과 다시 한번 호흡을 맞췄다. 악사손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베테랑 드라이버’와 3년 무사고 할인, ‘아이들의 로드 매니저’와 자녀할인특약, ‘평일 출근러’와 마일리지 할인특약 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연결한 다양한 자동차보험 특약을 쉽고 재치있게 표현했다.

 

악사손보 진권영 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은 팬데믹 이후 변화된 일상 속 고객들의 다변화된 니즈를 반영한 폭넓은 자동차보험 특약을 알리는 것과 고객에게 자신감을 불어넣는 인생 파트너로서 악사손보의 존재감을 전달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과의 공감대를 밀접하게 형성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악사손보는 국내 최초로 다이렉트자동차보험과 주행거리에 따라 보험료를 할인해 주는 마일리지 특약을 도입했다. 여기에 운전자보험, 건강보험 등과 같이 고객의 일상과 밀접한 포트폴리오를 선보이며 종합손해보험사로서 입지를 공고히 해나가고 있다.

 

【 청년일보=최시윤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