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견 경청"...신한은행, 고객자문단 '쏠메이트' 3기 모집

등록 2023.03.10 13:28:10 수정 2023.03.10 13:28:10
이나라 기자 nrlee@youthdaily.co.kr

총 5천명 규모...최우수 의견 고객엔 마이신한포인트 100만 포인트 등 제공

 

【 청년일보 】 신한은행은 고객의 생생한 의견을 상품과 서비스에 신속하게 반영하기 위한 고객자문단 '쏠메이트(SOL-MATE)' 3기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쏠메이트는 신한은행이 고객중심 경영을 위해 운영하는 고객자문단으로 작년 2월에 신설해 단순 의견제안을 넘어 ▲상품·서비스 제작 프로젝트 ▲설문조사 등에 직접 참여하고 고객 관점에서 은행 업무를 점검하고 획기적으로 개선한다.

 

특히, 이번 쏠메이트 3기는 실무부서와의 협업 프로젝트를 강화해 디지털 분야는 물론 상품·서비스 개발 등 진행되는 모든 사업분야에 기획 단계부터 고객중심 관점에서 참여할 예정이다.

 

쏠메이트 3기는 10대부터 50대 이상까지 연령별 각 1천명씩 총 5천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신한은행 쏠(SOL) 가입자라면 누구나 쏠(SOL)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17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쏠메이트 3기로 활동할 고객에게 ▲첫 활동 시 3천 포인트 ▲우수의견 선정 시 5만 포인트 ▲프로젝트 참여 시 10만 포인트 ▲최우수 의견 고객에게 100만포인트 등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 의견 제안은 물론 상품 서비스 제작에 고객이 직접 참여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은 쏠메이트의 세 번째 모집에 많은 고객이 참여해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상시 소통하면서 쏠메이트의 고객 경험을 바탕으로 상품과 서비스를 발전시키고, 기업문화 차원으로 정착 및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이나라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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