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초대형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의 출시 9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에 앞서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9주년을 맞은 '서머너즈 워'는 올해 대규모 컬래버레이션과 이벤트 시리즈 등을 연달아 실시, 글로벌 흥행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모험과 향상된 플레이 환경을 마련하고 향후 10년을 다지는 초석을 마련할 예정이다.
이번 사전예약은 업데이트 실시 전까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신청자에게는 업데이트 전후로 ▲9주년 기념 소환서 ▲5성 무지개몬 등 풍성한 선물이 제공된다.
또, 신규 및 초보·복귀 소환사들은 ▲비밀의 각성 주문서 ▲슈퍼 엔젤몬을 비롯한 성장 지원 아이템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사전예약 소식을 친구에게 공유하고 친구가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9주년 기념 소환서도 추가로 지급한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하는 티저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은 신비로운 기운들이 한 데 모이며 에너지를 형성하고, 'RELOADED'라는 업데이트 타이틀로 기대감을 조성한다.
컴투스는 업데이트에 앞서 전 세계 유저들에게 이번 신규 콘텐츠를 소개하는 공식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쇼케이스는 오는 24일 광명 IVEX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글로벌 생중계를 통해 온·오프라인으로 많은 유저들이 함께하는 축제로 마련될 예정이다. 현장 참석자들은 이날 오후 12시부터 입장할 수 있고, 생중계는 오후 2시 본격적인 무대 행사부터 진행된다.
쇼케이스 현장에는 오는 11일까지 공식 카페 내 구글 폼을 통해 신청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300여 명이 참석자로 초청된다. 당첨자는 14일 개별 문자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쇼케이스 참석자 전원에게는 다과를 무료로 제공하고 공식 굿즈로 구성된 웰컴 선물 패키지를 증정한다.
쇼케이스에서는 업데이트될 공식 콘텐츠 세부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서머너즈 워'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개발자와의 질의응답 및 선물이 가득한 여러 가지 현장 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1억9천만 다운로드를 기록, 전 세계 94개 지역 매출 1위, 155개 지역 매출 TOP10을 달성하는 등 아시아와 북미, 유럽 등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과 쇼케이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업데이트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