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영양 강화 베이커리 'Bread 31' 론칭…31가지 곡물·씨앗 첨가

등록 2024.04.17 10:26:24 수정 2024.04.17 10:26:24
신현숙 기자 shs@youthdaily.co.kr

건강식 문화 고객 니즈 반영
'고단백·식이섬유, 저당' 제품
5월 중 추가 신제품 출시 계획

 

【 청년일보 】 SPC삼립(이하 삼립)이 건강빵 브랜드 'Bread 31(브레드 31)'을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삼립은 최근 건강한 식문화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31가지 곡물과 씨앗을 넣은 영양 강화 베이커리 브랜드 'Bread 31'을 론칭하고 제품을 선보였다.


'Bread 31' 제품은 치아씨드, 햄프씨드, 귀리(오트), 현미 등의 31가지 곡물과 씨앗을 넣어 고단백, 고식이섬유, 저당 등 건강적인 측면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31가지 곡물&씨앗 식빵'과 '31가지 곡물&씨앗 프렌치 롤'로 효모와 식물 유래 유산균으로 발효시킨 통곡물 사워도우를 사용했다. 


또 수분 보유력이 높은 햄프씨드와 치아씨드를 함유해 빵의 수분 함량을 높였다. 전국 마트, 온라인(마켓컬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5월 중에는 곡물이 들어간 빵 속에 완두 앙금을 넣은 '완두앙금빵'과 호두, 아몬드, 크랜베리가 들어간 '넛츠베리브레드'도 선보인다. 신제품은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삼립은 'Bread 31' 론칭을 기념해 4월 중 '빵 하나에 담아낸 세상의 수많은 곡물' 콘셉트의 브랜드 영상을 제작하고 제품 체험단을 운영하는 등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삼립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건강한 식단이 화두로 떠오르면서 영양가가 높은 곡물과 씨앗을 활용한 건강한 베이커리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삼립의 제빵 노하우로 맛과 영양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건강한 식문화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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