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브, '두근두근 야심작' 비주얼 노벨 '블랙 하트' 출시

등록 2025.01.07 10:29:33 수정 2025.01.07 10:29:33
조성현 기자 j7001q0821@youthdaily.co.kr

스토브 비주얼 전문 레이블 '두근두근 야심작' 27번째 타이틀
오는 13일까지 사전구매 이벤트 통해 할인 및 굿즈 특전 제공

 

【 청년일보 】 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소셜 플랫폼 스토브가 비주얼 노벨 전문 레이블 '두근두근 야심작'의 27번째 타이틀로 '블랙 하트'(개발사 캣도어즈)의 출시를 예고하고 사전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블랙 하트'는 악덕 기업 '메테오'에 부조리한 일을 당해도 참고 다니는 대리 이근태와 당돌한 신입 연차란, 그 외 3명의 서브 히로인이 직장에서 겪는 로맨스와 갈등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상호작용 기술을 적용한 생동감 있는 연출과 별도 제작된 클로즈업 CG, 풀보이스 녹음을 통해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


스토브는 '블랙 하트'의 출시에 앞서 할인과 굿즈 특전을 제공하는 사전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게임이 출시되는 13일까지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일반판, 시크릿 플러스 두 가지 버전에 따라 사원증, 도어행거 등 굿즈 4종 중 최대 2종을 제공한다.


한편, 스토브는 '두근두근 야심작'의 지난해 성과를 결산했다. 우수한 비주얼 노벨 게임을 소개하기 위해 스토브가 별도로 마련한 레이블 '두근두근 야심작'은 2022년에 '러브 딜리버리'를 첫 게임으로 선보인 이후 지금까지 총 27개 타이틀이 출시되며 스토브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도에는 '메모리얼 서킷'부터 최근의 '사니양 연구실'까지 총 14개의 타이틀을 선보이며 서브컬처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국내 최대 규모의 서브컬쳐 행사 'Anime X Game Festival 2024'에서는 '두근두근 연애세포 연구실 - LOVE LAB' 특설 부스 운영을 통해 1만 명 이상의 유저들과 소통했다. 올해에는 야심작 작품 간의 컬래버레이션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 채널과 협업하고 온,오프라인 행사 개최 등을 통해 '두근두근 야심작' 유니버스를 점차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스토브의 신작 '블랙 하트'와 '두근두근 야심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두근두근 야심작'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