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은 지난 16일 경기 성남시 판교 소재 IT기업 사내식당에서 특식으로 편스토랑 우승 메뉴를 제공했다. [사진=아워홈]](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418/art_1746003144894_1a252d.jpg)
【 청년일보 】 아워홈은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 덮밥편 우승 메뉴인 ‘김재중의 나폴리식 갈비덮밥’을 간편식으로 제품화해 출시하여 3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아워홈은 이번 시즌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새로운 파트너사로 참여하고 있다.
지난 11일 방영분에서 편스토랑 출연진은 ‘덮밥 메뉴’를 주제로 요리 대결을 펼쳤으며, 김재중이 선보인 ‘이태리 갈비덮밥’이 최종 우승 메뉴로 선정됐다.
아워홈은 소비자들이 화제를 모은 편스토랑 우승 메뉴를 경험할 수 있도록 방송 직후 간편식과 사내식당 메뉴로 개발해 출시했다.
아워홈은 기존 온더고 인기 제품이 덮밥류 위주인 점에 착안해, 우승 메뉴의 맛품질을 그대로 구현한 냉동도시락 온더고 제품을 출시했다.
‘온더고 김재중의 나폴리식 갈비덮밥’은 깍두기볶음밥을 베이스로 한식에 셰프의 양식 조리 기술을 접목했다.
토마토소스와 불고기소스로 감칠맛을 더한 돼지갈비를 넣었으며, 모차렐라 치즈를 올려 맛을 자아낸다.
온더고 나폴리식 갈비덮밥은 아워홈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컬리 등에서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출시 3주 만에 총 3만개 이상 판매되며 3차 생산 물량까지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와 함께 아워홈이 운영하는 주요 오피스 사내식당에서 특식 메뉴로 재해석해 고객에게 제공했다.
경기 성남시 판교 소재 IT기업 등 사내식당에서는 경품 룰렛 이벤트를 실시했으며, 온더고 김재중의 나폴리식 갈비덮밥을 포함한 아워홈 인기 간편식 제품을 증정하는 등 이색 이벤트도 진행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방송 속 화제의 메뉴를 집에서도, 회사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편스토랑과 함께 ‘편하게 즐기는 집밥 레스토랑’ 콘셉트에 맞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