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0여개 브랜드 참여"...무신사 뷰티, 11일간 뷰티 페스타 진행

등록 2025.05.12 15:20:04 수정 2025.05.12 15:20:04
권하영 기자 gwon27@youthdaily.co.kr

메이크업·뷰티 디바이스·스킨케어·프래그런스 등 라이징 브랜드 신제품 선론칭
무신사 뷰티 단독 기획 상품 특가 혜택…대표 프로모션 '럭키박스' 상품 수 확대

 

【 청년일보 】 무신사 뷰티는 350여개 브랜드와 함께하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를 12일 오픈하고 메이크업·뷰티 디바이스·스킨케어·프래그런스 등 다양한 뷰티 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신진 브랜드부터 인지도 높은 빅 브랜드까지 35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주목받는 메이크업·뷰티 디바이스·스킨케어·프래그런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라인업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먼저 무신사 뷰티는 다양한 메이크업 브랜드의 기획 상품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날 바닐라코 '데님 에디션 화이트 쿠션', 3CE x MUUT '칠링 썸머 에디션'이, 오는 13일 루나 '글로우 치크·글래시 틴트', 오는 15일 어퓨 '워터 블러셔' 등이 선론칭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마미케어 '핑크에디션 EMS 브이쎄라 경락 디바이스'와 헤라 베스트 제품 기획 등 무신사 뷰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제품 526종을 특가로 선보인다.


라이징 브랜드의 신제품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스킨케어 브랜드 디마프의 '그린 시카 수분 앰플'과 프래그런스 브랜드 시머스의 '미드나잇 파크 핸드크림' 등을 가장 먼저 발매한다.


무신사 뷰티에서 전개하는 '레스트앤레크레이션 뷰티(Rest&Recreation Beauty)'도 이번 페스타에서 치크, 톤 업 베이스, 틴트 등 총 3종의 제품을 처음 공개한다.

 

브랜드명을 활용한 'RR' 시그니처 로고에 핑크 컬러를 더한 패키지가 특징이다. 오는 16일부터 무신사 스퀘어 성수 4에서 열리는 팝업에서도 만날 수 있다.


행사 기간에는 브랜드 데이, 선착순 특가, 장바구니 쿠폰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무신사 뷰티의 시그니처 프로모션인 '럭키박스'도 대폭 확대했다. 이번 페스타에서는 지난 2월 대비 상품 수를 약 71% 확대했으며, 무신사 뷰티 단독 상품으로 큐레이션한 럭키박스도 처음 선보인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무신사 뷰티 단독 상품과 브랜드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선보여 넥스트 뷰티를 제안하고자 했다"며 "이번 페스타를 통해 지금 가장 주목받는 뷰티 트렌드를 직접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