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한율, 브랜드 모델로 가수 '우즈' 발탁

등록 2025.08.18 15:53:44 수정 2025.08.18 15:53:44
권하영 기자 gwon27@youthdaily.co.kr

'건강하게 빛나는 균형 잡힌 아름다움'과 부합해 선정

 

【 청년일보 】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한율은 가수 우즈(WOODZ, 조승연)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우즈는 작사, 작곡, 퍼포먼스까지 전방위로 소화하며 자신만의 매력적인 예술 세계를 구축해온 아티스트로 알려져 있다.

 

자유분방하면서 자신감 넘치는 우즈만의 조화로운 이미지가 한율이 추구하는 '건강하게 빛나는 균형 잡힌 아름다움'과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우즈는 한율의 모델로서 최근 출시한 '쑥히알 속수분 라인'을 시작으로 브랜드의 주요 제품과 연계한 다채로운 활동을 함께 할 계획이며, 한율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고객들에게 전파할 예정이다.

 

한율 브랜드 관계자는 "끊임없이 스스로를 갈고닦으며 노력하는 우즈의 진정성은, 제대로 된 효능을 피부에 전하기 위해 정성으로 연구에 임하는 한율의 철학과도 맞닿아 있다"며 "앞으로 우즈와 함께 한율의 건강하게 빛나는 스킨케어 리추얼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