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말차에몽' 2차 완판…"흥행 질주"

등록 2025.08.19 13:46:05 수정 2025.08.19 13:46:05
권하영 기자 gwon27@youthdaily.co.kr

1차 완판 이어 2차 판매까지 흥행

 

【 청년일보 】 남양유업은 지난 18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한 신제품 '말차에몽' 라이브커머스 물량이 전량 판매되며, 2차 판매 역시 1차 완판에 이어 흥행을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신상위크'의 첫날 이벤트로, 이날 오후 8시부터 특별 기획전 형식으로 열렸다.

 

방송에서는 190ml 1박스(24입) 구매 시 할인과 추가 증정 혜택을 제공했으며, 이 결과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고 남양유업 측은 설명했다.


이 같은 성과는 남양유업이 '말차에몽' 출시 초기부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한 사전 출시 전략을 택해 소비자와 빠르게 접점을 형성한 것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실제로 '말차에몽'은 출시 전부터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주목을 받았으며, 지난 11일 1차 초도 물량이 출시 하루 만에 완판되며 흥행을 예고한 바 있다.


'말차에몽'은 국산 1등급 원유(세균수 기준)와 국산 말차가루를 사용해 쌉싸름한 말차 풍미와 부드러운 우유 조화를 살리면서도 과하지 않은 단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남양유업은 이날 오후 2시부터 말차에몽 판매를 재개하며, 오는 24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신상위크'에서 할인 특가로 판매한다. 이후에는 자사몰 '남양몰'과 대형마트 등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로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연이은 완판 성과는 '초코에몽'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최근 말차 트렌드가 맞물려 시너지를 낸 결과"라며 "앞으로 다양한 유통망으로 판매처를 확대해 더 많은 소비자와 만날 것"이라고 밝혔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