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신세계푸드의 아메리칸 스타일 게스트로펍 ‘데블스도어’는 신세계그룹 최대 쇼핑축제인 ‘2025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수제맥주와 핑거푸드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쓱토버페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데블스도어는 쓱데이 마지막 주말인 오는 8일과 9일 양일간 센트럴시티점에서 1인당 입장권 1만2000원에 수제맥주 2잔과 ▲나초칩 ▲감자튀김 ▲고구마튀김 ▲카나페 △▲니 샐러드 등 핑거푸드 5종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데블스도어는 쓱데이 기간 동안 센트럴시티점과 코엑스점에서 ‘쓱토버페스트 라거(1L)’를 1만원에 쓱데이 기념 메뉴로 판매 중이다.
이와 함께, 데블스도어의 대표 메뉴를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BIG 얼티메이트 나초’와 ‘쓱토버페스트 라거’ 2잔으로 구성된 세트를 3만6천500원, ‘BIG 프라이드 치킨’과 ‘쓱토버페스트 라거’ 2잔 세트를 4만8천원에 제공한다.
쓱데이 행사 메뉴와 함께 고객 체험형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방문 고객 전원에게 영수증에 방문 사진을 담아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2만원 이상 이용 고객에게는 현장에서 인형 뽑기와 다트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쓱데이를 맞아 데블스도어만의 감각적인 공간에서 특별한 수제맥주와 푸드 메뉴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