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앳홈의 가전 브랜드 미닉스(Minix)는설 명절을 맞아 네이버, 29CM, 카카오 선물하기 등 주요 유통 채널에서 기획전을 동시에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미닉스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음식물처리기, 미니 김치냉장고, 미니 건조기, 식기세척기 등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기획전을 마련했다.
먼저 오는 15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오늘의 팝업’ 라이브 방송에서는 미닉스 신제품인 3리터 음식물처리기 ‘더플렌더 MAX’와 미니 김치냉장고 ‘더시프트’를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무선청소기 ‘더슬림’, 미니 식기세척기 PRO, 미니 건조기 PRO+ 등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푸드 컨테이너’, ‘하드락 필터’, ‘저온 촉매 탈취 필터’ 등 구매 제품에 따라 사은품을 제공한다.
패션·라이프스타일 플랫폼 ‘29CM’에서도 2월 18일까지 ‘설 연휴 기획전’을 통해 ‘더플렌더 MAX’와 ‘더시프트’를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설 연휴 기간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는 무선청소기 ‘더슬림’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며, 포토 리뷰 작성 시 미닉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이번 미닉스 설 명절 기획전을 통해 구매한 뒤 미닉스 공식 자사몰에서 정품 인증을 완료하면 무상 사후지원 서비스(A/S) 2년, 평생 무료배송 혜택과 함께 총 9만원 상당의 웰컴 쿠폰팩이 제공되는 VIP 멤버십 혜택도 즉시 적용된다.
미닉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이 명절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고객의 일상을 더 편리하게 만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