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국가품질경영대회’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등록 2019.11.14 11:12:35 수정 2019.11.14 11:12:42
정재혁 기자 hyeok@youthdaily.co.kr

서비스품질우수 부문 수상..“고객 중심 금융서비스 제공에 최선의 노력 다할 것”

 

【 청년일보 】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지난 13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45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서비스품질우수 부문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대회는 매년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산업현장에서 품질혁신에 탁월한 성과를 창출해 국가산업 경쟁력에 기여한 근로자와 기업을 표창하기 위한 행사다.

 

NH농협은행은 ▲상담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고객 의견 수집 및 활용 ▲고객만족도 향상 성과 등 서비스 품질 향상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명호 고객행복센터장은 “모든 임직원들의 노력으로 뜻 깊은 상을 수상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농협은행은 고객 중심 금융서비스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진행한 콜센터서비스품질평가(KSQI)에서 ‘9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된 바 있다.

 

【 청년일보=정재혁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35길 4-8, 5층(당산동4가, 청년일보빌딩)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회장 : 김희태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