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스쿠찌, 딸기 음료·디저트 9종 출시

등록 2020.01.31 14:09:17 수정 2020.01.31 14:13:03
박광원 기자 tkqtkf12@youthdaily.co.kr

"새싹보리, 타피오카 펄, 치즈큐브 등 다양한 재료 활용"

 

 

【 청년일보 】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스쿠찌가 제철 딸기를 활용한 음료 7종과 디저트 2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딸기 음료의 올해 콘셉트는 '베리 나이스 투 미트 유(Berry Nice to Meet You)'로 '다시 만나도 반가운 딸기 제품'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새싹보리, 타피오카 펄, 치즈큐브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며,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도 선보인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내달 3일부터 딸기음료 포함 8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MD상품인 '리얼 딸기 보틀'을 4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관계자는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만의 음료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MD상품과 음료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청년일보=박광원 기자]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