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SPC 파리바게뜨는 세계적인 관광 명소이자 글로벌 브랜드 홍보 각축장인 뉴욕 타임스스퀘어 대형 전광판에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영상이 등장했다고 24일 밝혔다.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은 하루 수십만 명의 유동 인구는 물론, 전 세계 미디어와 SNS를 통해 콘텐츠가 확산되는 곳으로 글로벌 브랜드의 위상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무대로 평가 받는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세계 유수 브랜드들이 경쟁적으로 노출되는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을 통해 미국과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신뢰도와 성장세를 각인시킬 계획이다"며 "파리바게뜨가 글로벌 시장에서도 홀리데이 시즌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연말 미국 시장에서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 지난 3일(현지 시각) ‘록펠러센터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에서는 NBC 채널 생방송을 통해 X-mas 케이크 신제품이 미국 전역에 방영됐다.
앞서 1일에는 미국 유명 배우 드류 베리모어(Drew Barrymore)가 진행하는 CBS ‘드류 베리모어 쇼(The Drew Barrymore Show)’를 통해 새로운 홀리데이 시즌 굿즈가 소개됐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지난 2005년 미국 캘리포니아 LA에 1호점을 연 이후 꾸준히 사업을 확대해 북미 지역에 약 27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9월 미국 텍사스에 약 2만8천㎡ 규모의 제빵공장 착공에 들어가는 등 사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