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충 후폭풍 …시상식 직후 GS25서 '짜파구리' 판매 61.6%↑

등록 2020.02.13 09:26:08 수정 2020.02.13 09:40:59
김지훈 기자 hoon@youthdaily.co.kr

 

【 청년일보 】 영화 '기생충'이 오스카상을 받은 이후 영화에 등장한 '짜파구리'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너구리와 짜파게티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13일 편의점 GS25에 따르면 아카데미상 시상식 직후인 10∼11일 너구리와 짜파게티 봉지면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 대비 61.6% 늘었다. 전달과 비교하면 22.5%, 지난주와 비교하면 16.7% 늘었다.

 

너구리와 짜파게티 컵라면 매출도 전년 같은 기간보다 33.7% 증가했다.

 

영화에서 기택(송강호 분) 가족이 함께 마시던 맥주 필라이트(500㎖)도 전년보다 21.4% 잘 팔렸다.

 

GS25는 이같은 인기에 공식 애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 쇼핑몰에서 14∼18일 짜파게티와 너구리, 채끝살 등으로 구성된 '부채살 짜파구리' 세트를 1천개 한정 판매한다.

 

또 상품명에 '봉'이 들어간 상품 7종을 30% 할인하고, 25∼29일에는 짜파게티 봉지면과 너구리 봉지면을 함께 사면 할인해주는 행사도 한다.

 

【 청년일보=김지훈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