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청년일보 】 베스파의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에 특별 보상 혜택을 제공하는 '킹스 패스'를 도입했다.
킹스 패스는 정해진 기간 주어진 미션을 완수하거나 일정 패스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추가 보상 혜택을 제공하는 시즌권 개념의 콘텐츠다.
첫 시즌을 맞이한 킹스 패스는 7월 20일까지 운영되며, 기간 내 달성한 패스 레벨에 따라 보상이 차등 지급된다. 특히, 킹스 패스 유료 이용자는 기본 보상 혜택과 더불어 높은 가치를 지닌 프리미엄 보상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새롭게 단장한 '보물 창고' 콘텐츠를 공개했다. 누적 전투 시간에 따라 채워지는 보물 창고의 입장 게이지가 충족되면, 매주 한 번씩 다양한 아이템을 드롭하는 몬스터와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전용 장비 선택권, 영혼석 선택권, 마도 공학 장비 선택권(추가 스킬1) 등 보물 창고에서 획득 가능한 아이템은 출현하는 몬스터의 종류에 따라 달라지며, 루비를 사용해 등장 몬스터를 랜덤으로 변경할 기회를 얻는다.
또한, '마왕 카셀'과 '타락 프레이', '이사야', '유리아' 등 영웅 6인의 '2021 타락 수영복 코스튬'을 출시하고, 이 중 사전 커뮤니티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타락 프레이 코스튬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킹스레이드의 이용자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파격 아이템으로 구성된 총괄 PD 엣지의 특별 쿠폰을 선물로 지급한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