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과 하나은행의 업무 협약식에서의 정경구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오른쪽), 이호성 하나은행장. [사진=HDC현대산업개발]](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730/art_17532479560989_47eb0d.jpg)
【 청년일보 】 HDC현대산업개발은 하나금융그룹의 시니어 특화 브랜드인 하나더넥스트의 상품과 서비스 도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전날 HDC현대산업개발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정경구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와 이호성 하나은행장 등이 참석했다.
양측은 서울원 웰니스 레지던스 입주민들에게 자산, 건강, 문화, 여가 등 삶의 전반적인 요소를 지원할 수 있는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원 웰니스 레지던스 입주민들에게 하나더넥스트의 자산관리 서비스 및 주거 복지 통합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고령화 사회를 고려해 전 연령층을 아우를 수 있는 주거 모델 안에서 관련 수요를 집중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정경구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는 "주거와 금융 연계를 통해 최고 수준의 통합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금융·의료·문화를 아우르는 복합 서비스를 지속 개발해 서울원 웰니스 레지던스 입주민들의 주거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해 성공적으로 분양한 '서울원 아이파크'에 이어 호텔식 서비스와 헬스케어를 융합한 차별화된 민간 임대 주택인 '서울원 웰니스 레지던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아산병원의 헬스케어 프로그램과 24시간 건강관리실, 호텔식 다이닝, F&B, 하우스키핑, 스마트 컨시어지 등 전방위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통해 입주민의 삶의 질을 높일 맞춤형 주거 모델로 조성된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이번 하나은행과의 업무협약뿐만 아니라 카카오모빌리티, 스노우피크,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고려대학교 등 다양한 기관과의 협약을 진행해왔다.
【 청년일보=김재두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