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상생 배달앱 '땡겨요' 할인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bhc)]](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936/art_17570545349733_72b4a7.jpg)
【 청년일보 】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는 9월 한 달간 공공배달앱 '땡겨요'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9월 말까지 '땡겨요' 앱을 통해 bhc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앱 최초 가입자 또는 첫 주문 고객에게는 추가로 쿠폰이 제공된다.
특히 오는 9일 닭의 울음소리에서 착안된 닭고기 소비 촉진 지정일 '구구데이' 하루 동안은 '땡데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본 할인 쿠폰, 첫 주문 또는 두 번째 주문 고객 대상 추가 쿠폰, 신한 SOL페이 결제 시 추가 할인 등 중복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발급된 쿠폰은 당일 1회 사용 가능하며, 배달·포장 주문 모두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적용된다.
더불어 정부의 공공배달앱 쿠폰 정책 완화에 따라 지난 7월 25일부터 '땡겨요'를 포함한 공공배달앱에서 일정 금액 이상 주문을 2회만 하면 다음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 추가 지급된다.
bhc 관계자는 "이번 '땡겨요' 프로모션은 개학 시즌에 맞춰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가맹점주의 수익 안정에도 기여할 수 있는 상생 프로모션"이라며 "앞으로도 bhc는 소비자 만족은 물론, 가맹점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다양한 제휴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