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는 신메뉴 '스윗칠리킹' 출시를 기념해 오는 금일 오후 7시부터 8시 20분까지 카카오쇼핑라이브(이하 카쇼라)를 통해 신메뉴 및 인기 메뉴 5종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방송은 총 80분간 진행되며, 셀럽 쇼호스트 유인석, 김은영이 참여해 신메뉴 '스윗칠리킹'을 중심으로 bhc의 대표 메뉴인 '뿌링클', '맛초킹' 등 다양한 추천 조합을 소개한다. 특
방송 중 구매 및 특정일까지 사용 완료 고객 대상 1만원 잔액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라이브 시간 내 모바일 교환권을 구매한 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50명과 특정 기간까지 교환권을 사용한 100명을 개별 추첨해 1만원 잔액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스윗칠리킹+치즈볼+코카-콜라제로1.25L, 스윗칠리킹+카이막치즈볼+코카-콜라제로1.25L, 스윗칠리킹+코카-콜라제로1.25L, 뿌링클+치즈볼+콜라1.25L, 맛초킹+치즈볼+코카-콜라제로1.25L 등 총 5종으로 구성된다.
bhc 관계자는 "최근 출시한 신메뉴 '스윗칠리킹'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 더 많은 분들이 bhc의 인기 메뉴를 실속 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카카오쇼핑라이브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와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여갈 것"이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