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시그닉, 美 틱톡숍 론칭으로 현지 Z세대 소비자 공략

등록 2025.10.13 16:44:26 수정 2025.10.13 16:44:26
권하영 기자 gwon27@youthdaily.co.kr

지난 9월 美 아마존 론칭에 이어 틱톡샵 입점으로 현지 Z세대 공략
틱톡 친화적인 비주얼 및 챌린지 통해 소비자 소통 및 인지도 확대

 

【 청년일보 】 애경산업의 감성적 효능주의 브랜드 '시그닉'(signiq)은 지난 9월 미국 아마존에 첫 선을 보인데 이어 '틱톡숍'(TikTok Shop)에 공식 입점하며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시그닉은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뷰티 트렌드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K뷰티를 선호하는 현지 Z세대 소비자와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틱톡숍에 론칭했다.


시그닉은 틱톡숍 론칭과 함께 '플럼핑 젤리 시딩키트'를 활용한 다채로운 틱톡 콘텐츠를 선보이며 소비자와 소통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외에도 틱톡 친화적인 비주얼을 통해 챌린지 캠페인, 콘텐츠 협업, 현지 인플루언서 파트너십 강화 등을 통해 소비자가 함께 참여하는 소통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시그닉은 독자 기술과 맞춤 성분을 결합한 효능 중심 브랜드로 "Light up skin's green light"라는 슬로건을 통해 브랜드의 제품력을 알리며 미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할 방침이다.


시그닉 브랜드 관계자는 "시그닉은 단순 제품 판매를 넘어 제품 사용 후기에 대한 경험을 공유하는 소비자 콘텐츠를 형성하고, 틱톡 중심의 마케팅을 통해 미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35길 4-8, 5층(당산동4가, 청년일보빌딩)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회장 : 김희태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