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애경산업의 커버-터치업 메이크업 브랜드 '투에딧'(twoedit)은 인기 캐릭터 '세숑'(SECHON)과 협업을 통해 잘파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신제품 5종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투에딧 X 세숑 컬래버 에디션'은 동글동글하고 귀여운 이미지의 세숑을 디자인에 적용했다.
5종은 '반질 밀착 베이스'와 '반질 커버 쿠션', '반질 코팅 메이크업 픽서', '밀착 커버 컨실러', '반질 밀착 퍼프'로 구성됐다.
투에딧 신제품은 퍼프를 제외하고 티트리, 시카, 세라마이드 등 피부 진정 성분 3종을 함유했다.
투에딧 X 세숑 컬래버 에디션은 다이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
투에딧 브랜드 관계자는 "개성 있는 디자인을 통해 나만의 감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잘파세대의 니즈에 맞춰 이번 디자인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투에딧은 앞으로도 소비자와 감성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