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샘물, '하루귀리' 누적 판매 90만병 돌파

등록 2025.10.22 13:33:17 수정 2025.10.22 13:33:17
권하영 기자 gwon27@youthdaily.co.kr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인지도·판매 확대 가속화

 

【 청년일보 】 풀무원샘물은 국내산 통귀리를 우려낸 곡물차 음료 '하루귀리'가 올해 9월 누적 판매 90만 병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5월 첫선을 보인 '하루귀리'는 100% 국내산 통귀리를 통째로 우려낸 곡물차 음료로, 출시 이후 일상에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건강한 수분 보충 음료로 자리매김하며 소비자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하루귀리'는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에 따라 엄선한 원재료만을 사용해 만든 RTD(Ready-To-Drink)' 액상 차 음료다. 또한 무균 충전 시스템으로 제조돼 실온에서도 최대 12개월까지 보관이 가능하다.


풀무원샘물은 '하루귀리'의 성장세에 맞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본격 나서고 있다. '하루귀리'는 최근 코스트코 입점을 통해 유통 채널을 넓혔으며, 오는 27일부터 7일간 코스트코에서 진행되는 가격 할인 프로모션, 이달 31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시음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 인지도를 한층 더 높여갈 계획이다.


'하루귀리'는 500mL와 1.5L 두 가지 타입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코스트코를 비롯한 전국 주요 오프라인 채널과 풀무원 공식몰 '#풀무원(샵풀무원)' 및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출시 이후 꾸준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하루귀리'가 90만 병 판매를 돌파하며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며 "이번 코스트코 입점을 비롯한 판매 채널 확대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갈 것"이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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